본문 바로가기
연예

박하나 결별 남자친구

by 님네임 2019. 9. 9.
반응형

박하나 결별 남자친구

 

배우 박하나가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별

했습니다. 박하나 소속사는 "한의사 남자친

구와 최근 결별했다. 두 사람은 좋은 마무리

를 지었다. 구체적인 결별 이유와 시기는

사생활이라 말씀드리기 어렵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박하나는 예능 런닝맨에 출연해 "남자

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박하나는 "남자친구

있죠"라며 당당히 열애 사실을 공개하였습니다.

 

박하나의 남자친구는 경희대학교 한의학과를

졸업한 한의사로 알려져 있으며 "똑똑함을

가졌다"고 말한바 있습니다.

 

박하나는 지난해 7월 한의사 남자친구와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두 사람은 열애 공개 후 1년 여

만남을 이어온 끝에 결별을 맞이하게 됐습니다.

 

 

한편 박하나는 1985년생으로 올해 35세입니다.

박하나는 2003년 그룹 퍼니로 데뷔, 2012년 드라마

'판다양과 고슴도치'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을 시작

했습니다. 이후 '압구정 백야','인형의 집','슬플 때

사랑한다'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박하나는 현재 tvN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에

출연 중입니다.

 

 

이전글

 

- 간미연 결혼 황바울 누구

 

 - 임재욱 결혼 포지션

 

 - 유승준 공개사과요구 서연미 아나운서 비난

 

 - 노엘 장제원 아들 논란 정리

 

- PSV 전범기 사과 공식입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