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백종원 류이호

by 님네임 2019. 10. 27.
반응형

백종원 류이호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 백종원이 타이베이

로 떠났습니다. 오늘 방송될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는 우육면, 버블티, 펑리수 등 타이

베이를 대표하는 각양각색의 음식을 소개

하고 숨겨진 맛집으로 미식 탐방을 떠나는

게 방송됩니다.

특히 이날 화제가 된 건 중화권을 대표하는

청춘스타 류이호가 깜짝 등장하는 것인데요.

류이호는 영화 '모어 댄 블루','안녕, 나의 소

녀' 등 다양한 청춘물을 연기하며 현지뿐

아니라 많은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스타입니다.

 

류이호는 1986년생으로 올해 34살입니다.

 류이호는 대만에서 '국민 남친'으로 불리고

있으며 대만판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의 주연을 맡아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한 류이호는 지난해 7월 '슈퍼맨이 돌아

왔다'에도 출연해 화제가 된 바있습니다.

류이호는 한국 TV프로그램과 한국 드라마에

출연하고 싶다는 의사를 여러 곳에서 밝혀

왔으며 류이호는 개인 한국어 교사를 두고

한국어 공부를 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한편 백종원의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 타이

베이 편은 10월 27일 밤 10시 40분에 방송 됩

니다.

 

 

+

백종원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 에 류이호가

나오네요. 류이호는 한국 방송에 자주 나오는

것 같습니다. 백종원과 류이호의 만남이 참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