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구혜선 음원발표 죽어야만 하는가요 가사

by 님네임 2019. 9. 28.
반응형

구혜선 음원발표 죽어야만 하는가요 가사

 

 

배우 구혜선이 음원을 발표했습니다. 27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9 죽어

야만 하는가요. 피아노ver으로 감성을 재해

석했다"며 "오늘 정오에 음원으로 발매됐다.

작곡 구혜선, 작사 구혜선, 편곡 최인영"이

라고 밝혔습니다.

 

음원 발표 소식과 함께 가사도 같이 적었는

데요. "내 마음 어디 있나 그대는 어디 있나.

영원한 것은 없다고. 없다고. 내 마음 떠나

갔나. 그대는 영원히 내가"라는 가사로 시작

하는 이 곡은 2014년 구혜선이 감독한 영화

'다우더'의 오리지널사운드트랙 '죽어야만

하는가요'를 리메이크했습니다.

 

2014년 죽어야만 하는가요 가사 '잘 사나

봐요/그렇게 또 하루를 적어봐요/저무는 노을에

내 눈이 젖어/오늘도 한잔 흐르는 붉은 눈물'

2019년 죽어야만 하는가요 가사 '내 마음 어디 있나 그대는

어디 있나/영원한 것은 없다고, 없다고/내 마음

 떠나갔나/그대는 영원히 내가'라는 가사로 바뀌었습니다.

 

 

아마 안재현과 결혼 3년만에 파경을 맞은

구혜선의 의미심장한 심경을 나타낸 것

으로 보입니다.

 

 

구혜선은 현재 남편 안재현과 이혼 소송 중입니다.

안재현 측은 지난 9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소장

을 접수했습니다.

 

구혜선 - 죽어야만 하는가요

 

내 마음 어디 있나 그대는 어디 있나

영원한 것은 없다고. 없다고.

내 마음 떠나갔나.

그대는 영원히 내가.

 

외로움에 돌아볼 시간도 없이

매일 그대 꿈속으로

취하며 잠든 이 밤엔

어제보다 나은 내일이 있나요

희망은 절망이 되고 추억은 죄가 되나요.

 

귓가에 들려오는 그대 숨결에

참아낼 수 없는 이별에

왜 살아가야만 하는가요.

그대가 불러주던 그 노래들에

내 마음이 적셔 올 때면

나는 죽어야만 하는가요.

 

내 마음 여기 있나 그대는 여기 있나

영원한 것은 없다고. 없다고.

내 마음 어디 있나 그대는 어디 있나

영원한 것은 없다고 없다고

 

내 마음 떠나갔나 그대는 영원히 내가

 

귓가에 들려오는 그대 숨결에

참아낼 수 없는 이별에

왜 살아가야만 하는가요.

그대가 불러주던 그 노래들에

내 마음이 적셔 올 때면

나는 죽어야만 하는가요.

 

귓가에 들려오는 그대 숨결에

참아낼 수 없는 이별에

왜 살아가야만 하는가요.

그대가 불러주던 그 노래들에

내 마음이 적셔 올 때면

나는 죽어야만 하는가요.

 

내 마음 여기 있나 그대는 여기 있나

영원한 것은 없다고 없다고

내 마음 어디 있나 그대는 어디 있나

 

참아낼 수 없는 이별에 내가

영원히 내가 없다고.

그대만에 내가.

없다고

 

 

 

이전글

 

- 펀치넬로 우승 쇼미더머니8 우승자

 

 - 수지 공효진 고소 매니지먼트 숲

 

- 이보미 프로 이완 결혼 나이차이

 

 - 박은영 김형우 결혼 트래블월렛

 

 - 배윤정 재혼 결혼 남편 나이 직업 제롬

 

- 강성훈 선물판매논란 여자친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