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거기 지금 어디야 조남지대 뜻

by 님네임 2019. 8. 25.
반응형

거기 지금 어디야 조남지대 뜻

 

조세호와 남창희는 조남지대 라는 이름으로

'거기 지금 어디야'라는 곡을 공개했습니다.

히트곡 프로듀서인 로코베리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조세호와 남창희의 이야기를 가사에

담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조남지대' 라는 이름은 조세호 '조', 남창희

'남' 넣어 만든 이름입니다. 조남지대 이름에

대해서 남창희는 "저히가 녹색지대를 오마주

해서 조남지대를 만든 거다. 조세호가 인지도가

높으니까 앞에 넣어준 것도 있고, 남조지대는

어감이 별로다" 라며 그룹의 이름이 '조남지대'

인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조남지대 - 거기 지금 어디야

 

너와 정말 헤어질 줄 몰랐어

그게 진짜일리가 없어

평소처럼 돌아올 줄 알았어

 

음...

 

내가 무슨 잘못 저질렀는지

내가 어떤 실수를 했는지

제발 가르쳐 줄래

 

언젠가 둘이 갔던

그 포장마차에 왔어

 

그저 또 한잔 두 잔 술잔에

추억을 마신다

 

거기 지금 어디야

내가 데리러 갈게

예전처럼 집에 널 데려다 줄게

 

나는 지금 취했어

그냥 전활 걸었어

보고 싶다

미치게 네가

또 보고 싶다

 

가지마 너 가지마

널 어떻게 잊으라고

 

나 같은 남잘 사랑해줘서

정말 고마웠다

 

거기 지금 어디야

내가 데리러 갈게

예전처럼 집에 널 데려다 줄게

 

나는 지금 취했어

그냥 전활 걸었어

보고 싶다

미치게 보고 싶다

또 보고 싶다

 

더 이상 두 번 다신 볼 수 없겠지

이제와 (이제와) 이제와 후회만

 

너는 정말 바보야

나 같은 남잘 몰라

다른 사랑 찾아서 떠나가지마

 

내가 진짜 잘할게

제발 돌아와주라

사랑한다

너만을 내가

 

널 사랑한다...

 

조세호 남창희 조남지대는 뮤직뱅크에도

출연했습니다. 이날 조남지대는 "무대에

서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너무도 감사

하게 로코베리가 음악을 주게 돼 함께 하게

됐다.

 

 

'거기 지금 어디야'에 대해 "이별의 슬픔을

담은 애절한 발라드, 한 번도 안 들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 만 들은 사람은 없다는 명곡이다"

라고 소개했습니다.

 

 

조남지대는 2집 계획도 전했는데요. 조남지대는

"사실 2집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그런데 우선

이번 노래부터 역주행을 해야 한다. 저희 노래가

4월에 나왔는데 8월에 뮤뱅에 나왔다. 여러분이

관심을 주시면 역주행을 해보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조세호는 '해피투게더4', 유 퀴즈 블럭2',

'주간 아이돌' 등에 출연 중입니다.

 

 

반응형